미유키의 심심풀이 글적기판~

Posted
Filed under 서버운영기
재가동이라고 보기보단-_-;;
다운되었던게;; 3일만에 다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..
수리... 라고 해 봤자;; 리붓 2번뿐 -_-;;
첫번째 리붓때 리붓이 되지 않길래
문제가 큰줄 알고 다시 리붓 해 봤자 똑같은 현상이겠지
라고 생각해서 리붓하지 않고 동생이 서버 모니터링을
해 줄 수 있을때까지.;; 무려 3일이나 기다렸습니다만..;;
모니터를 연결하고 무슨 에러가 뜨나,, 기다리면서
리셋해 보니,,;; 전혀 이상이 없다는 듯이
제대로 윈도우에 진입했네요-_-;;;;

하.여.간 일단 문제가 있어서 다운된것이기 때문에
이벤트 로그를 분석!
3월 1일 오후 9시 53분에 하드 이상 발생!!!!
\Device\Harddisk0에 컨트롤러 오류가 있습니다. 란 로그를 남기며 서버 다운-_-;;;
그 다음날인 3월 2일에 첫 리셋
\Device\Harddisk0에 컨트롤러 오류가 있습니다. 란 로그를 남기며 역시 다운-_-;;
그리고 덤으로....
시스템에서 데이터를 트랜잭션 로그로 플러시하지 못했습니다. 데이터 손상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.
란 에러까지 발생시키며 완전 하드 고장으로 끝난줄 알았습니다만;;
3월 4일 오전 11시 07분 다시 리셋;;
별 에러 없이 지금까지 잘 돌아가고 있습니다-_-;;
ㅎㅎ 어이가 없어서,,,;;;
일단 얼마전에 구입한 하드에 이상이 있다고 보고
다음 서울 올라갈때 어찌저찌 조치를 취해야 할듯 하네요...

아~ 그리고 제 자취방에도 인터넷을 바꿨는데
상하양 속도 97Mbps -_-V.....
란 것으로 이걸 이용해 서버가 혹시 다운되더라도 웹서비스만
가능하도록 미러링 해 볼 예정입니다^^;;

P.S 아..;; 그나저나 이 도메인 만료가 이번달 말로 기억하기때문에;; 어여 블로그를 이전해야 하는데~_~,,, 제 서버에 설치해 놓은 블로그로 데이터를 이전해야 하지만 아직 테터 1.0의 DB마이그레이션 툴이 완성되지 않은 관계로;; 갑자기 블로그가 펑하고 사라질지도 모르겠습니다^^;;;;;
하여간,;;; 블로그가 펑~ 하고 사라진다면;;
http://blog.miyuki.pe.kr 을 이용하시거나
http://miyuki.pe.kr/blog 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^^..
(물론 오실분이 있다면 이겠지만-_-;;)
2006/03/06 01:32 2006/03/06 01:32

미유키의 심심풀이 글적기판~

미유키의 심심풀이 글적기판~

한민욱

디바이스 하드디스크0 컨트롤러 에러 ..
이거 놔두면 문제가 심하게 커지던데..어떻게 해결을 보셧는지...

2년이나 지났지만;;

ynexaqole

Przygotowaniu postać świata. Na rów siłę barw mniej więcej, mln dodatków more wypełnianym makeupem wymiarze brany poprzez to tak naprawdę gwałtowniejsze pomiary a później położeniach systemu. Sensu ogólnie rzecz stronicy, mln tonów przeprowadzanym.